모바일로 만난 사이, 모바일 소식지 신청하고 2020년 달력 받아가세요! 기간 : 2020년 1월 13일(월)부터 ~ 1월 31일(금)까지, 발표 : 매주 10명 순차 발표 후 개별연락, 방법 : 하단 [모바일 소식지 신청]하면 자동 응모, ※ 후원 신청 시 등록하신 주소로 달력이 배송됩니다.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주소를 꼭 확인해주세요!
종이 소식지의 제작비와 발송비를 절약해 더 많은 아이를 도울 수 있습니다. 후원 신청 시 등록하신 회원님의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소식지는 연 4회(1, 4, 7, 10월) 무료로 발송되는 회원 서비스입니다. 위기가정 여아에게 한번의 신청으로,
클릭 버튼
위기가정 여아에게 한달 치 생리대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굶주린 아동을 한번의 신청으로,
클릭 버튼
굶주린 아동에게 급성 영양실조 치료식(Pulmpy Nut)을 지원해 줄 수 있습니다.

굿네이버스 홈페이지 [개인정보 확인/변경] 메뉴
[회원 정보]에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모바일 소식지로 함께해요!
김지은 회원님, 소식지를 모바일로 수신하면 더 많은 아이들에게 나눔을 전할 수 있다고 해서 바로 신청했어요~
김지환 회원님, 모바일 소식지가 가독성이 높고 구성이 알차서 만족스러워요! 저만을 위한 맞춤 소식을 받는 것 같아 받을 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고요!
이아름 회원님, 우편으로 받아온 소식지를 처리할 때마다 종이와 배송비가 아깝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 비용이 아이들에게 돌아 간다니 정말 기뻐요!
슬라이드 오른쪽 버튼
슬라이드 왼쪽 버튼

문의 : 회원상담센터 1544-7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