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긴급구호 키트
마을을 지키기 전 손을 깨끗이 소독 할게요!
마을 대표들과 코로나19 대책 회의, 굿네이버스는 사업장 마을에 마을 대표를 세워 마을에서 일어나는 이슈들에 대해 주인 의식을 갖고 대책을 논의하고 결정하는 자립을 돕고 있어요!
학교 아이들 대상 검진 및 영양식, 위생 키트 배포, 굿네이버스는 마을에 학교를 세워 결연 아동 및 마을의 아이들이 꿈을 꿀 수 있도록 양질의 교육 및 급식을 제공하고 있어요!
마을 병원에 방호복과 진단, 의료 키트 공급, 굿네이버스는 마을에 병원을 설립하고 의료장비와 약 및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여 마을 사람들이 진료받을 수 있도록 해요!
마을 공공장소에 코로나19에 대한 예방 수칙 교육 포스터 부착, 굿네이버스는 광장에서 다양한 주제(조혼방지, 여아인권, 위생보건교육)의 캠페인 및 교육을 통해 마을 사람들의 인식을 개선하고 교육을 진행해요!
조합에서 일 시작 전 체온 측정, 손 세정, 마스크 착용 의무화, 굿네이버스는 마을에 농장 및 조합을 설립하여 아동들의 부모가 직업교육을 받아 소득을 창출하고 아동들이 안정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요!
아동이 속한 가정에 생필품 및 비누, 손 세정제 등의 위생 키트 전달, 굿네이버스는 아동이 속한 가정에서의 행복을 위해 부모들에게 아이들의 인권 등 교육을 진행해요!
코로나19로부터 결연 아동의 마을을 지켜라! 굿네이버스는 해외 아동 1:1 결연 후원을 통해 아동들이 기본적인 권리를 누리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통합적인 지원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코로나19로부터 결연 아동과 마을을 지켜주세요!
코로나19 이벤트 이미지
굿네이버스 직원 이미지
마이크 이미지
마스크 이미지
진단키트 이미지
포스터 이미지
열체크기 이미지
위생키트 이미지
한 아이를 키우기 위해서는 한 마을이 필요하다 -아프리카 속담- “결연으로 변화되는 아이의 삶, 아이의 가정, 아이의 마을” 굿네이버스는 결연 아동들이 권리를 누리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가정의 회복과 마을의 역량강화를 돕는 지역개발 사업을 통해 통합적인 지원을 진행합니다. 아이들은 통합적인 지원을 받으며 가정의 회복과 마을의 역량강화를 돕는 지역개발 사업을 통해 더 나은 환경을 선물 받습니다. 교육 및 보호사업 : [아동] 학비지원, 학용품, 교복 등의 지원 [지역사회] 어린이집 및 학교 운영, 시설 및 기자재 지원, 문맹퇴치교육 등, 식수 및 환경개선사업 : [아동] 정수기 지원, 주거환경 개선 등 [지역사회] 우물 및 공동화장실 설치 등, 보건의료사업 : [아동] 건강검진, 의료서비스, 영양식 지원 등 [지역사회] 보건소 및 병원운영, 의약품 지원, 보건교육 등, 소득증대사업 [아동] 가축대부사업, 모종 지원 등 [지역사회] 기술교육, 직업교육, 주민협동조합사업 지원 등, “굿네이버스는 좋은 이웃과 함께 전세계 아이들의 꿈을 지키고 있습니다. 월 3만원으로 한 아이의 삶을 바꾸는 기적을 추천해주세요!”
이벤트 당첨 선물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