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캠페인 결과보고

캠페인 결과보고

세 남매가 집으로 돌아왔어요

-

올해 초 아빠의 수술과 입원치료로 보육시설에 가야만 했던 세 남매의 사연을 기억하시나요?아빠와 함께 했던 평범한 일상을 그리워하던 세 남매가 많은 후원자의 관심과 사랑으로 집으로 돌아온 이야기를 전해 드립니다.
세 남매와 아빠에게 희망을 전했어요! 홀로 세 남매를 키우던 아빠는 장기이식이 필요할 만큼 위중한 상태였지만. 아이들을 돌봐줄 곳이 없어 병원은 갈 엄두도 내지 못하고 진통제로 버텼었는데요. 결국 일을 나서던 어느 날 의식을 잃고 쓰러졌습니다.
세 남매의 응원 덕분에 아빠는 극적으로 장기 이식 수술을 받을 수 있었고, 중환자실에서 집중 치료를 받게 됐습니다. 아이들을 돌봐야 된다는 생각과 병원비 걱정에 제대로 된 치료도 받지 못했던 아빠는 후원자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건강을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병원에서 치료받으면서도 아이들 생각에 잠도 오지 않고 병원비도 걱정돼 마음이 불편했었는데요.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아이들도 안전한 곳에서 보호되고, 병원비 부담도 덜어 큰 시름을 덜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원하는 옷과 물품들을 지원받게 됐는데 아이들이 기뻐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에 저 역시 많이 행복했습니다. 깊이 감사드립니다”
세 남매의 소소하고 행복한 일상 함께 볼까요?아뻐의 건강이 점차 회복되고, 집으로 돌아온 세 남매도 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 무엇보다 가정 즐겁다는 아이들!
“아빠가 건강하게 퇴원하셔서 정말 행복해요. 그리고 우리 가족 모두 집에 돌아올 수 있어서 정말 기뻐요.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집에서 수업받는 날이 늘어나면서 컴퓨터가 없어서 걱정됐는데 새 컴퓨터가 생겨서 정말 좋아요. 평소에 타고 다닐 자전거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후원자님의 관심과 사랑을 잘 전달했어요! 지원물품인 세탁기, 청소기, 자전거, 컴퓨터, 의류 사진들
세 남매를 처음 만났을 때, 아버님 건강에 대한 걱정과 불안한 마음이 컸습니다. 아이들은 항상 같이 지내던 아빠와 떨어져 낯선 시설에서 지낸다는 게 큰 어려움이었고요. 그래도 아빠의 건강 회복을 위해 세 남매가 마음을 다잡고 잘 지내려고 많이 노력했던 것 같아요. 아버님이 수술하고 회복한 이후 온 가족이 함께 집으로 돌아와 생활하면서 아이들은 눈에 띄게 안정되었고 밝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렇게 세 남매 가정이 회복하는 과정을 도울 수 있어 뿌듯했습니다. 세 남매 가정을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굿네이버스는 좋은이웃 후원자님의 따뜻한 나눔으로 세 남매 가정을 위해 아빠의 의료비, 생계비, 교육비 등을 아빠와 세남매 일러스트 이미지의료 지원∙ 아동 부 수술비, 입원비 지원주거∙생계 지원∙ 가전제품 구입∙ 식료품 및 생필품 지원∙ 공과금 및 통신비 지원아동지원∙ 컴퓨터 지원∙ 교육비 지원∙ 의류 지원굿네이버스의 전국 15개 지역본부와 시도본부, 72개지부, 95개 사업장과 함께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국내위기가정아동 후원하기 링크
캠페인 결과보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