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기업후원

롯데마트, ‘굿워터’ 생수를 통한 식수위생지원사업 후원

2018-04-16


우리 단체는 지난 3월 20일, 롯데쇼핑(주)롯데마트사업본부(대표이사 김종인, 이하 롯데마트)와 탄자니아 식수위생 개선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롯데마트 탄자니아 식수위생 개선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식 모습


롯데마트는 자사 브랜드 초이스엘 PB상품으로 우리 단체와 함께 ‘굿워터(GOOD WATER)’ 생수를 출시했습니다. ‘굿워터’ 생수의 판매액 10%는 탄자니아 아이들을 위해 깨끗한 물을 선물해주는 식수위생 개선사업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올해 진행될 STEP FOR WATER 희망걷기대회에도 ‘굿워터’생수 12,000병을 후원할 예정입니다.
 
롯데마트 김종인 대표이사는 “가치를 담은 상품을 판매하여 더 많은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번 굿네이버스와의 협약을 통해 롯데마트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단체 양진옥 회장은 “나눔의 가치를 담은 상품을 출시해준 롯데마트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소비자들은 ‘굿워터’생수 구매를 통해 자연스럽게 기부에 동참하게 되고, 이는 곧 나눔 문화의 확산으로 이어지는 밑거름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탄자니아 식수위생 개선을 위한 ‘굿워터’ 생수는 전국 롯데마트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나눔을 위한 착한 상품 ‘굿워터’생수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