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공지

회지 ‘좋은이웃’ 및 사업보고서 제작업체 입찰 공고

2017.02.20
회지 '좋은이웃' 및 사업보고 제작업체 입찰공고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에서는 2017년 ‘좋은 이웃’ 회지 및 사업보고서 제작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개 입찰을 통해 진행하고자 하오니 해당 업체에서는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아             래 -
 

 1. 입찰건명 및 입찰방법
 가. 입찰 건명: ‘좋은 이웃’ 회지, 사업보고서 디자인 및 인쇄
 나. 입찰 방법: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사업규모
 가. 회지(36p) 제작물 인쇄 및 디자인
 나. 사업보고서(6p 혹은 8p) 제작물 인쇄 및 디자인
   ※ 구체적인 제작물 종류 및 수량, 사양 등은 입찰 설명서 참조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입찰 설명회 통해 전달할 예정

 3. 입찰일정
 가. 입찰 설명회
   1) 일시: 2017년 2월 24일(금) 14:00
   2) 장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13, 굿네이버스 회관 1층 강당
 나. 입찰 참가서류 제출 및 심사
   1) 제출 기한: 2017년 3월 2일(목) 18:00
   2) 제출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13, 굿네이버스 회관 3층 컨텐츠기획팀
      ※ 입찰 참가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해 제안서 발표 일정 통보
   3) 제출 방법: 우편접수 및 방문접수
 다. 제안서 발표 및 심사(포트폴리오 중심)
   1) 일시: 2017년 3월 9일(목) 14:00
   2) 기타 사항: 참가업체 당 제안서 발표 20분 진행(이후 추가 질의응답 10분 내외)
 라. 낙찰자 선정 및 발표 : 2017년 3월 13일(월)
     ※ 선정업체 개별 통보 예정
     ※ 상기 일정 및 진행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4. 기타사항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및 날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협상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에게만 결과 통보합니다.
 라.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회지 ‘좋은 이웃’ 및 사업보고서 제작업체 입찰 설명서」 및 
     입찰 설명회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상세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굿네이버스 발주부서(컨텐츠기획팀 담당자 02-6424-1933)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전화 등의 문의는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합니다.

 ※ 첨부파일(압축)
 1. 회지 ‘좋은 이웃’ 및 사업보고서 제작업체 입찰 설명서 1부.
 2. 입찰 참가신청서 1부.
 3. 가격제안서 1부.
 4. 수행확인서 1부.
 5. 서약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