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GN News

2009년 굿네이버스 회원의 밤 개최

2009-11-27조회 2042



   우리단체는 2009년 11월 25일(수) 숙명아트센터에서 2009 회원의 밤을 진행하였습니다. 400여명의 회원이 참여한 이번행사는 “당신을 통해 만드는 세상”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정기후원회원이 소극적으로 행사에 참석만 하는 의미에서 나아가 행사 연출 및 무대감독, 무대공연참여, 진행자원봉사로 참여하여 더욱 의미있는 회원의 밤이 되었습니다. 



   굿네이버스 나눔대사인 개그맨 이병진씨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사업보고영상과 회원활동영상(2009 스폰서 투어 탄자니아 편), 회원나눔 사연과 결연아동의 편지, 협력시설 계룡학사 난타팀, 유리상자 이세준씨의 공연, 홍보대사 변정수씨의 나눔강연, 나눔대사 겜블러 크루의 비보이 공연, 이상민회원님이 준비해주신 김진태 마술사의 마술쇼, 임현주회원님이 준비해주신 멋진 밸리댄스 공연등 나눔의 감동과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회원의 밤 을 위해 함께해주신 기업회원님도 계십니다. 해외사업장방문사진전, UN아동권리협약사진전에 사진인화 전문기업인 스냅스에서 사진전 후원을 해주셨습니다. 또한 기업회원   "미즈온"에서는 회원 기념품 후원으로 함께해주셨습니다. 함께 참여해주신 기업회원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굿네이버스 회원분들게 다시 한번 깊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