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GN News

굿네이버스-한국유치원총연합회 업무협약 체결

2015-09-08조회 388



 
우리 단체는 지난 9월 4일 한국유치원총연합회(이사장 이경자)와 함께 따뜻한 인성을 갖춘 세계시민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서울 올림픽파크텔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굿네이버스 김인희 부회장과 홍선교 사업운영본부장, 한국유치원총연합회 이경자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이 따뜻한 인성을 갖춘 세계시민으로 성장하도록 전국 시립 유치원에서 굿네이버스 나눔인성교육과 아동권리교육 및 심리정서지원사업을 실시하는 내용의 적극적 협력을 약속했습니다.

우리 단체는 아동권리 증진과 아동학대예방을 위해 유아 대상 성폭력예방인형극 등의 아동권리교육과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 희망가방만들기 등의 나눔인성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전국 사립 유치원 아동들은 아동권리교육과 나눔인성교육에 참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심리정서지원이 필요한 아동 및 가족 대상으로 심리상담, 치료를 지원받도록 연계됩니다.

김인희 부회장은 “한국유치원총연합회와의 협약을 통해 우리 사회의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이 스스로 권리를 인지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세계시민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는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 함께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교육 사업을 진행하겠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