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GN News

히말라야 허브 나드 헤어제품 출시

2016-04-22조회 630





우리 단체는 지난 7일(목) 네팔의 사회적기업 H plant와 ㈜브리드비인터내셔널(대표 김동근)과 함께 히말라야 허브 나드 샴푸&트리트먼트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히말라야 허브 나드 샴푸&트리트먼트는 네팔 청정지역에서 채집한 나드의 오일을 친환경 스팀증류 방식으로 추출해 담은 제품으로, 판매 수익금은 네팔 지역주민 소득증대사업에 사용됩니다.

 


허브 나드 샴푸&트리트먼트 제품을 생산하는 H plant는 우리 단체 네팔 지부(지부장 최민호)가 설립한 사회적 기업으로, 네팔 농촌지역 주민들의 자립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H plant는 지역 농민 조합원들과의 정기적인 거래를 통해 합당한 가격으로 허브 나드를 수매하고, 판로와 일자리 등을 제공해 농촌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한편 허브 나드는 해발 5,000m 히말라야 산맥 절벽에서 자라는 마타리과 식물로 손상된 모발을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꾸는 천연 에센셜 오일과 세스 퀴, 쿠마린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허브 나드 샴푸&트리트먼트에는 코코넛과 바바수나무에서 추출한 자연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있어 모근 강화와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해당 제품은 티켓몬스터(http://bit.ly/Herb_Nard)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네팔 지역 농민들이 활발한 경제활동을 통해 자립할 수 있도록 ‘히말라야 허브 나드 샴푸&트리트먼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