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GN News

MBC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2016-08-19조회 421




우리 단체는 지난 8월 18일 (주)문화방송(대표이사 안광한, 이하 MBC)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굿네이버스 양진옥 회장과 MBC나눔 홍곤표 사장이 참석, 공익 프로그램 제작 및 글로벌 체험전 진행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우리 단체와 MBC는 국내외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특집 방송인 'MBC와 좋은 친구들', '나누면 행복', 그리고 대국민 나눔 이벤트 ‘글로벌 체험전’ 등을 위해 상호 협조할 예정입니다.

이날 참석한 홍곤표 MBC나눔 사장은 “2015년부터 함께 진행한 ‘체인지-편지, 그리고 기적’에 이어 굿네이버스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며 “나눔에 대한 대중들의 인식을 제고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굿네이버스 양진옥 회장은 “MBC와 나눔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는 참여의 장을 함께 만들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방송부터 글로벌 체험전까지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우리 단체와 MBC가 함께한 ‘MBC와 좋은 친구들’ 방송은 MBC 창사 주간에 맞춰 방영되며, 글로벌 체험전 ‘체인지-편지, 그리고 기적’은 10월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상암문화광장(MBC)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