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GN News

온교육, 베트남 아동들을 위한 교육봉사활동 진행

2017-09-27조회 472


굿네이버스 베트남(대표 안용식)은 지난 6월 22, 23일 양일간, 초등수학 전문 브랜드 온교육의 교사들과 함께 베트남 화빙성 마이쩌우현 내 위치한 피엥베 초등학교 학생과 교사 40여 명을 대상으로 교육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온교육은 굿네이버스 베트남에서 아동보호 교육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하는 ‘Youth Development Club(YDC)’의 수학 동아리 교사 및 학생들을 위해 직접 개발한 교육 콘텐츠 ‘우깨수(우뇌를 깨우는 수학)’ 교재 교수법 및 교구 활용법에 대한 내용을 전달했습니다. 또한, 이번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만들기 활동, 보드게임 등 새로운 수학 교육 콘텐츠를 접할 수 있게 했습니다.

교육 봉사활동에 참여한 온교육 김미정 본부장은 “우리가 준비한 프로그램이 베트남 아동교육 발전에 도움이 된 것 같아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이번 교육활동에 참여한 ‘YDC’는 굿네이버스 베트남이 2016년부터 아동의 자신감 향상과 잠재능력 개발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특별활동 동아리입니다. 베트남 아동들은 ‘YDC’를 통해 수학, 영어, 미술, 탁구 등 총 31개 동아리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준 온교육과 베트남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굿네이버스 베트남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