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GN News

방글라데시 ‘AK방글스쿨’ 완공식 진행

2013-11-05조회 934

 

1.jpg 

 

 

우리 단체는 10월 30일 사회공헌 파트너 기업인 애경그룹 및 AK몰의 임직원들과 함께 방글라데시 몰로비바잘 지역에서 ‘AK방글스쿨’의 완공식을 진행했습니다.
 
방글라데시 수도 다카에서 약 200km 떨어진 몰로비바잘 지역은 방글라데시 북동쪽에 위치한 시골 마을로, 아동들에게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시설이 매우 부족한 지역이었습니다. 이에 우리 단체는 AK몰과 함께 각종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지속적으로 교육을 지원할 수 있는 초등학교를 건축하게 되었습니다.

 

 

2.jpg 

 

 

이번에 완공한 AK방글스쿨은 10개의 교실과 3개의 화장실을 갖춘 단층기반의 초등학교 건물로, 지역개발 위원 및 마을 주민들이 학교 건축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습니다. AK방글스쿨은 2014년 첫 입학을 시작으로 지역 아동들의 꿈을 키워줄 소중한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3.jpg

 

 

한편 AK몰은 고객들의 자발적인 적립금 기부와 AK플라자, AK네트워크, AM PLUS자산개발 등 애경그룹 계열사들의 도움으로 마련된 총 10만 달러(약 1억1천만원)를 AK방글스쿨 건축기금으로 지원했으며, 이후에도 최소 3년 이상 AK방글스쿨 운영에 필요한 관리유지비와 교육지원사업의 후원을 약속해 주신 바 있습니다.


방글라데시 아이들에게 더 넓은 교육의 기회를 선물하는데 함께 해주신 애경그룹과 AK몰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AK방글스쿨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