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GN News

‘이상봉의 희망 런웨이’ 행사와 ‘희망TV SBS’ 제작 발표회 진행

2012-04-27조회 2165

 

1.jpg 

 

우리 단체는 지난 24일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이상봉의 희망런웨이&나눔콘서트'를 진행했습니다.

 

우리 단체와 희망TV SBS가 함께한 이번 희망 런웨이 행사에서는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이상봉 씨가 재능 나눔으로 직접 디자인한 ‘나눔 티셔츠’가 공개되었습니다. 또한 나눔 콘서트에는 미쓰에이, 백지영, 씨스타 등 최정상급 가수들이 국내외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나눔 티셔츠를 입고 콘서트에 동참하기도 했습니다.

 

2.jpg 

이상봉 씨가 디자인한 나눔 티셔츠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도록 ‘기도하는 날개, 한글나무, 하트풍선’ 등 세 가지 디자인, 여섯 가지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나눔 티셔츠는 굿네이버스가 운영하는 온라인 나눔 쇼핑몰 ‘기부 스토어(www.givestore.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5월 1일부터 5일까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특설매장과 5월 4일과 5일 희망TV SBS 생방송 무대가 펼쳐지는 올림픽공원 88마당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눔 티셔츠 판매 수익금은 우리 단체를 통해 국내 빈곤가정아동 지원을 위한 전문사회복지사업에 사용됩니다.

 

3.jpg 


한편, 우리 단체는 지난 26일 SBS홀에서 열린 '2012 희망TV SBS'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우리 단체를 비롯한 6개의 NGO 단체들은 SBS와 맺은 사회공헌 협약을 토대로 아프리카 지역에 총 100개의 희망학교를 건립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4.jpg 


5월 4일과 5일 양일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희망TV SBS에서는 가수 이승철 씨가 참여한 아프리카 차드의 ‘리앤차드 스쿨(Lee&Chad School)’ 개교식과 배우 추소영 씨가 탄자니아에서 만난 기생충 감염아동의 슬픈 사연 등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올림픽공원 88마당에서는 희망그림편지쓰기와 가수들의 축하 공연 등의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SBS와 굿네이버스가 함께하는 ‘2012 희망TV SBS’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