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GN News

연세대학교 의료원과 업무협약 체결

2017-05-17조회 366



우리 단체는 지난 16일 연세대학교 의료원(의료원장 윤도흠)과 국내 아동 의료비 지원사업 ‘도담도담’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우리 단체 양진옥 회장과 윤도흠 연세의료원장이 참석해 경제적 어려움으로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는 국내 저소득층 아동과 가정을 지원하기 위한 협력체계 구축을 약속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단체와 연세의료원은 의료비 지원을 통해 국내 저소득가정 환아들이 적절한 시기에 치료를 받아 건강한 성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도울 예정입니다.


우리 단체 양진옥 회장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환아와 가정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서는 의료기관과의 협력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저소득층 환아 및 가정을 위한 의료서비스 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캠페인명인 ‘도담도담’은 어린아이가 탈 없이 잘 놀며 자라는 모양이라는 뜻의 순우리말로 국내 아동들이 건강하게 잘 자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우리 단체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치료를 받지 못하는 아동들을 위한 모금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금된 금액은 국내 지부 및 협력기관에서 발굴된 저소득층 환아에 대한 의료비로 지원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단체의 저소득층 아동 및 가족에 대한 의료지원 사업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