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GN News

정유미 외 13명의 배우들, 스텝포워터에 재능 기부

2017-06-21조회 516



스타캠프202와 엘앤컴퍼니의 소속 배우 정유미 외 13명(강신효, 김홍준, 남상지, 박예슬, 서윤아, 신다은, 신시아, 유건, 이규형, 이준혁, 이하율, 최성민, 최윤영/가나다 순)의 배우들은 우리 단체 굿워터프로젝트 스텝포워터(Step for Water)에 재능 기부로 참여했습니다.

 

<스텝포워터에 참여한 배우들 사진>
 
 
이번 굿워터프로젝트 스텝포워터는 물을 구하기 위해 매일 6km씩 걸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해 천 걸음을 걷고 sns에 인증을 하면 기업에서 매칭하여 천 원씩 기부할 수 있는 ‘앱’입니다.

배우들은 직접 스텝포워터 앱을 설치하고 걷기를 통해 기부에 참여했으며 6월 1일, 배우 정유미의 캠페인 참여 영상을 시작으로 총 14명의 배우들이 캠페인에 참여하는 영상을 제작하여 우리 단체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정유미는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하며 캠페인에 참여하였고 배우 유건은 운동을 하며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실생활에서 쉽게 걸으며 기부할 수 있는 모습을 통해 대중들의 기부 참여를 독려하였습니다.

스타캠프202와 엘엔컴퍼니 측은 “뜻 깊은 일에 소속 배우들이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배우들의 영상을 보고 많은 분들이 스텝포워터에 함께 참여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스텝포워터 앱 캡쳐화면>


올 8월까지 진행되는 굿워터프로젝트 스텝포워터는 스마트폰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스텝포워터’를 다운로드하여 기부에 참여할 수 있으며, 모인 기부금은 아프리카 카메룬, 니제르, 잠비아 등 식수 위생 지원이 필요한 5개 국가에 지원됩니다. 또한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굿워터프로젝트 배지를 선물로 제공합니다.

한편, 배우들이 참여한 스텝포워터 영상은 굿네이버스 sns와 굿네이버스 공식 네이버TV 채널(tv.naver.com/goodneighbors)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뜻 깊은 일에 재능 기부로 참여해주신 스타캠프202와 엘앤컴퍼니 소속 배우들께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