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GN News

희망트리 캠페인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2016-12-22조회 520





우리 단체는 지난 17일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 ‘희망트리 선물상자를 찾아라!’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굿네이버스 희망트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증강현실 게임 기부 앱 ‘미션 희망트리’에서 30분 동안 가장 많은 포인트를 쌓은 시민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이날 시민 900여 명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25일까지 롯데월드 아이언불 광장에서 운영 중인 희망트리 체험부스에서도 참여 가능합니다.

 



‘미션 희망트리’ 앱은 국내 위기가정 아동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선물상자를 게임을 통해 찾아주는 증강현실 게임 앱으로, 선물상자를 찾아 쌓은 포인트를 기부하면 국내의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을 도울 수 있습니다.

 

참여자들은 증강현실(AR) 기술로 생성된 선물상자를 터치할 때 마다 포인트를 얻게 되며, 난방비 지원, 결식아동 지원, 재능 후원, 주거환경 개선의 4가지 주제 중 한 가지를 선택해 획득한 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습니다. 참여자들의 기부로 적립된 포인트는 굿네이버스 희망트리 캠페인에 참여하는 기업들이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기금을 조성해 국내 위기가정 아동에게 전달됩니다. 개인 이름으로 후원하고 싶은 시민들은 해당 앱에서 선물 아이템을 별도로 구입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쉽고 재미있게 기부할 수 있는 이번 미션 희망트리 캠페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굿네이버스 희망트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미션희망트리' 다운받기
▶ [애플] '미션희망트리'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