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던롭과 사회공헌협약 체결

2017.01.03




우리 단체는 지난 27일 굿네이버스 본부에서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 이하 던롭)와 2017 착한소비 굿바이 캠페인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했습니다.

‘굿네이버스 착한소비 굿바이 캠페인’이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해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던롭은 2014년부터 던롭에서 판매하는 볼 전 제품을 ‘착한 상품’으로 지정해 수익금 일부를 우리 단체 국내 위기가정아동지원사업에 기부해 왔습니다.

 



이날 협약식에서 던롭은 2017년에도 착한소비 굿바이 캠페인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것을 약속했습니다. 이번 재협약으로 던롭은 올해에도 판매하는 모든 볼 제품(젝시오·스릭슨·DDH 등)을 착한 상품으로 지정 운영해 판매 수익금 일부를 우리 단체 위기가정아동지원사업과 해외지역개발사업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또한, 협약식에서 던롭은 지난해 10월 박인비 선수의 골든그랜드슬램을 기념해 개최한 ‘채러티 토너먼트 위드 인비’를 통해 조성된 기금의 일부를 기부하기도 했습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 홍순성 대표는 “기업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함과 동시에 고객들과 기부의 기쁨 또한 함께 할 수 있게 돼 더욱 뜻깊다”면서 “4년째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무척 기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