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정식품, 착한소비 굿바이(GOOD BUY) 캠페인 기금 전달

2018.03.23


우리 단체는 지난 3월 6일, 정식품(대표 이순구)과 국내 결식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정식품 국내결식아동지원 후원금 전달 모습

 

정식품은 사회공헌 활동인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009년부터 10년간 꾸준히 결식아동 지원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올해 우리 단체에 전달된 후원금과 제품은 3천여만 원으로 현재까지 총 2억9천만 원 상당의 후원금과 제품을 결식아동에게 지원했습니다.
 
정식품이 참여한 우리 단체의 ‘굿바이(GOOD_BUY)’ 캠페인은 ‘착한 소비’를 확산시키기 위한 캠페인으로 '상자 위의 빨간 하트' 형태의 굿바이 로고가 붙은 제품을 소비자가 구매하면 수익금 중 일부가 자동으로 기부되는 방식입니다. 정식품은 굿바이 캠페인이 시작된 2009년부터 베지밀 제품 전체에 굿바이 캠페인 로고를 부착하고, 제품 판매 수익금과 제품 지원 등을 통해 결식아동 후원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습니다.
 
정식품 관계자는 “정식품은 인류 건강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창업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굿바이 캠페인에 10년째 동참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정식품은 지속적이고 다양한 사랑나눔 캠페인을 통해 지난 45년간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단체 황성주 나눔마케팅본부장은 “후원에 있어 가장 중요한 점은 지속성이라고 생각한다” 며 “정식품에서 10년간 보여준 나눔에 대한 가치관이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국내 결식아동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10년간 전하고 있는 정식품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