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잠원동 상가번영회, 국내 위기가정 아동 지원 기탁식 진행

2019.01.29
우리 단체 서울본부(본부장 문상록)는 지난 1월 28일, 잠원동 상가번영회(회장 김인수)와 함께 ‘뉘에(NWIYE)’ 인형 기탁식을 진행했습니다.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와 잠원동 상가번영회 국내 위기가정 아동 지원 기탁식 진행 이미지
 
잠원동 상가번영회는 지역 활성화를 위해 ‘건너수 먹방길 프로젝트’를 기획했으며, 뽕나무가 많던 옛 잠원동의 모습에서 의미를 가져온 ‘뉘에(NWIYE)’ 캐릭터인형을 제작했습니다.
 
뽕나무가 많던 옛 잠원동의 모습에서 의미를 가져온 뉘에(NWIYE) 캐릭터인형 이미지
  
‘건너수 먹방길 프로젝트’ 홍보를 위한 페스티벌은 2018년 12월 1일부터 2019년 1월 10일까지 57개 매장과 함께 진행했고, 약 500명의 시민이 참여했습니다.
 
뉘에 인형은 페스티벌에 참여한 모든 시민에게 나눠졌으며, 같은 수만큼 국내 위기가정 아이들에게 전달됐습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김인수 회장은 "잠원동 상가 번영회가 ‘건너수 먹방길 프로젝트’ 를 통해 국내 어려운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을 해줄 수 있어 뿌듯하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 함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에 동참해 주신 잠원동 상가번영위원회 모든 분에게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