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옥상달빛, 저소득층 청소년 학업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

2020.02.17
지난 13일, 여성 듀오 옥상달빛이 '그대로도 아름다운 너에게'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 수익금을 저소득층 청소년 학업 지원 기금으로 우리 단체에 기부했습니다.

여성 듀오 옥상달빛의 모습
(사진 출처: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옥상달빛의 싱글 앨범 ‘그대로도 아름다운 너에게’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그 의미를 나누기 위해 진행된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통해 모였습니다.
 
본 캠페인은 지난해 12월 5일부터 12월 29일까지 진행됐으며, 목표 금액의 214%를 초과 달성하며 많은 참여와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습니다.
 
우리 단체는 전달받은 기부금을 국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들의 학업 지원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옥상달빛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이번 기부를 통해 저소득층 청소년들이 학업을 유지하고, 정서적으로 위축되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며, "뜻깊은 기부에 참여해준 팬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옥상달빛은 우리 단체와 함께 지난 2014년 아이티 대지진으로 고통 받는 이웃들을 위해 디지털 싱글 앨범 '앙샹테'를 발표해 음원 수익금을 기부하는 등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습니다.
 
저소득층 청소년들의 밝은 성장을 위해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해주신 분들과 수익금을 기부해주신 옥상달빛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