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GN News

필리핀 커뮤니티센터 개소식 진행

2012-09-24조회 1649

1.jpg 

 

우리 단체 필리핀 지부(지부장 안형구)는 지난 9월 21일 산이시드로(San Isidro) 지역 내 사우스빌 (Southville) 지역개발사업장에서 커뮤니티센터 개소식을 진행했습니다. 이 날 개소식에는 굿네이버스 김인희 부회장과 안형구 필리핀 지부장, 박기정 현대건설 지사장, 필리핀 주택공사 관계자 및 정부 관계자, 학교 교사를 비롯한 지역사회 주요인사 15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습니다.
특히 커뮤니티센터 내 데이케어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축하 공연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2.jpg 

 

안형구 필리핀 지부장은 환영사에서 굿네이버스 지역개발사업의 중요성과 함께 필리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굿네이버스의 노력에 대해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온전한 자립을 목표로 지역 발전을 위해 더욱 힘쓸 것을 약속했습니다.

 

이번에 개소한 커뮤니티센터는 현대건설과 굿네이버스 변정수 홍보대사 등 여러 후원자들의 기금으로 건립되었으며, 총 2개의 데이케어센터 교실과 직업훈련센터, 보건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필리핀 지부는 커뮤니티센터를 통해 보건위생교육, 직업훈련 등을 실시하는 한편, 아동 보육 서비스도 지원하여 하루에 약 350명의 아동과 주민들에게 통합적으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역사회의 근본적인 변화를 목표로 전문적인 지역개발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필리핀 지부에게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