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GN News

골근We뷰티 전국매장, 해외빈곤아동 1:1 결연 캠페인 진행

2011-06-24조회 2096

 

 

우리 단체는 6월부터 골근We뷰티(대표 위수영)의 전국 매장과 함께 해외빈곤아동 1:1결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골근We뷰티는 전국 23개의 매장을 통해 케냐 무쿠루 지역 아동 23명과 1:1 결연 맺고, 아동들에게 교육, 식사, 의료보건 등의 종합적인 지원을 펼치게 됩니다. 각 매장별 수익금 일부를 후원하여 진행되고 있으며, 추후 신설되는 매장에서도 우리 단체와의 결연 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예정입니다.

 

굿네이버스 케냐 지부(지부장 박용원)의 무쿠루 지역개발사업장에서는 주간보육센터를 운영하고, 각 가정을 정기적으로 방문하며 학용품, 의약품 지원에 나서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75%의 주민이 화장실, 하수 처리 시설 없이 생활하는 열악한 위생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공중 화장실 건축 및 물탱크 설치 등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주민들의 소득증대 사업으로 창업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동과 여성을 위한 권리교육도 별도로 실시합니다.

 

빈곤층이 밀집되어 있는 케냐 무쿠루 지역의 빈곤가정아동들을 위해 1:1 결연 후원에 나서주신 골근We뷰티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케냐 지부의 사업에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