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GN News

코치 코리아, 캄보디아 맘센터 건립 위한 기금 전달

2015-04-13조회 199



우리 단체는 지난 4월 10일 굿네이버스 김인희 부회장, 변정수 홍보대사 그리고 코치 코리아 김주한 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캄보디아 맘센터* 건립을 위한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코치 코리아는 지난 3월 캄보디아로 봉사활동을 다녀온 굿네이버스 변정수 홍보대사와의 인연으로 맘센터의 필요성과 캄보디아 꺼찌베앙의 열악함에 대해 공감할 수 있었습니다. 이에 임직원들이 지난해부터 조성한 기부금 5천만 원을 우리 단체에 전달했으며, 이날 전달된 기금은 캄보디아 꺼찌베앙 지역 내 거주하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맘센터 건립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코치 코리아 김주한 지사장은 “임직원들이 직접 조성한 기부금이어서 이번 전달식의 의미가 더욱 큽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향후에도 맘센터 건립을 위해 전사적으로 관심을 갖고 홍보할 예정입니다.” 라고 기금 전달에 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변정수 홍보대사가 가족과 함께 다녀온 캄보디아 봉사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는 4월 23일과 27일 MBC <나누면 행복>을 통해 방송될 예정입니다.

*맘센터(Mom Center)는 해외빈곤가정의 아동과 여성(엄마)을 보호하고 그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며, 더 나아가 그 가족과 지역사회에 필요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 단체 해외지역복지시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