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SBS, 청송 사과나무지역아동센터 완공식 진행

2018.10.29
우리 단체는 10월 29일(월), SBS(대표이사 박정훈)와 함께 청송군 안덕면에서 ‘청송 사과나무지역아동센터 완공식’을 진행했습니다. 


청송 사과나무지역아동센터 완공식 모습


청송 사과나무지역아동센터는 희망TV SBS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공립형 지역아동센터 건립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교육기관 및 아동보호시설이 부족한 지역에 공립형 지역아동센터를 짓는 사업으로 건립되었습니다. 본 지역아동센터를 설립하기 위해서 청송군은 무상으로 부지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SBS와 SBS Golf, KLPGA선수들이 마련한 ‘2016, 2017드림위드버디’기금에 굿네이버스의 기금을 더해 건립이 진행되었습니다. 프로그램실, 조리실, 다목적실 등을 갖춘 청송 사과나무지역아동센터는 아동뿐 아니라 지역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도 활용될 예정입니다.


완공된 청송 사과나무지역아동센터 외관 모습


우리 단체 황성주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이번에 완공된 지역아동센터는 NGO와 언론사, 군청, 협회, 재능기부 설계사 등이 협력했으며 각 기관의 전문성을 활용해 진행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로서 의미가 있다”라며 “청송 사과나무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안덕면 아동들이 적절하고 안전하게 보호받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우리 단체는 청송 사과나무지역아동센터 건립 사업에 함께한 SBS, KLPGA와 충북 옥천군에도 공립형 지역아동센터 건립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국내 아동의 복지증진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입니다.


‘공립형 지역아동센터 건립프로젝트‘를 통해 지역 아이들의 건강한 교육 환경을 만들고자 사회공헌을 이어가는 SBS와 우리 단체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