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GN News

한겨레, ‘2019 나눔꽃 캠페인 후원 협약식’ 진행

2019-07-08조회 109

우리 단체는 지난 5일, 한겨레 신문사와 함께 ‘2019 나눔꽃 캠페인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한겨레 김종구 편집인과 업무협약식 기념 사진을 촬영 중인 굿네이버스 양진옥회장
 
본 협약식에는 우리 단체 양진옥 회장, 한겨레 김종구 편집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 월드비전 양호승 회장, 대한적십자사 백옥숙 재원조성본부장이 참석했으며, 본 협약을 통해 2019년 7월부터 2020년 6월까지 진행 될  ‘2019 나눔꽃 캠페인'은 우리 단체를 비롯하여 대한적십자, 월드비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참여해 나눔문화를 전파할 예정입니다.
 
나눔꽃 캠페인 후원 협약식 단체 사진, 죄측부터 백옥숙 대한적십자사 재원조성본부장,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김종구 한겨레 편집인, 양호승 월드비전 회장, 양진옥 굿네이버스 회장
 
우리 단체가 올해부터 참여할 ‘2019 나눔꽃 캠페인’은 한겨레에서 2009년부터 시민단체 손을 잡고 지속적으로 기획, 취재하여 후원의 손길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는 캠페인입니다.
 
한편 우리 단체는 오는 10월, 한겨레 신문 기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 대한 독자 나눔 운동을 실시할 계획이며 모금활동을 진행 완료 후 익월 전체 모금액 및 수혜 내용 등을 공지할 예정입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기울이기위해 노력 할 한겨레와 우리 단체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