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현장이야기

더 즐겁게, 더 행복하게
좋은 이웃으로 함께하는 방법

2018-03-06조회 702

굿네이버스는 다양한 사업에 후원하고 있는 좋은 이웃 회원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늘 고민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또 오프라인에서 좋은 이웃의 일상을 더욱 즐겁고 행복하게 만드는 특별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다. 긴 여행을 다녀온 친구는 사진을 보여주며 자랑을 늘어놓았다. 하지만, 해외 아이들이 배고픔에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고 가슴 아팠다며, 기회가 된다면 돕고 싶다고 말했다. 나는 내가 후원하고 있는 굿네이버스 해외아동 1대1결연을 친구에게 추천해 주었다.굿네이버스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고 있는 이미지 굿네이버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친구에게 굿네이버스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 후원을 기다리는 결연 아동을 추천해줄 수 있습니다. 나의 후원 정보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으며, 결연 아동의 성장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아동 성장앨범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알림을 통해 다양한 회원 행사와 회원 모임 정보도 빠르게 만나 보세요.
집 근처 굿네이버스 지부에서 회원 행사가 진행된다는 소식을 듣고 반가운 마음에 친구와 함께 참여했다. 평소에 내가 낸 후원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궁금했는데, 국내외 사업 현장에서 일하는 직원들이 사업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지역사회에 찾아온 변화까지 직접 이야기해주니 더욱 믿음이 갔다.굿네이버스 회원 모임 굿네이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전국 20개 지부에서 진행되 는 굿멤버스데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사업 현장의 이야기를 들으며, 지역의 좋은 이웃들과 나눔의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소모임입니다. 또한 좋은 이웃 특별한 하루, 좋은 이웃 특별한 여행 프로그램으로 국내, 해외 사업장을 직접 방문하여 봉사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며칠 후 생일을 맞는 친구에게 줄 선물을 찾던 중 굿네이버스 기부스토어에서 맘에 꼭 드는 팔찌를 발견했다. 디자인도 예뻤지만, 판매 수익금이 팔찌를 만든 과테말라 지역주민들의 자립을 위해 사용된다고 하니 선물을 받는 친구도 좋아할 것 같다. 굿네이버스 기부스토어 기부스토어는 굿네이버스 해외 사업국의 사회적기업과 조 합에서 지역주민이 생산한 제품을 비롯해 착한 제품을 판매 하는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상품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국내, 해외 사업에 사용되어 아동의 건강한 삶과 지역주민들의 자립을 지원합니다.
고단한 하루를 마치고 집으로 가던 중 굿네이버스로부터 반가운 문자를 받았다. 마침 보고 싶었던 연극을 문화 이벤트로 초대한다는 문자였다. 피곤함에 지쳐 한마디 대화조차 나누기 힘들었던 어머니와 오랜만에 재밌는 연극을 함께 볼 생각에 벌써부터 설렌다.굿네이버스 나눔 이벤트 굿네이버스는 회원을 위해 문화 공연 초대 및 할인 이벤트 를 마련하고 있으며,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에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굿네이버스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나눔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문자로도 안내 드립니다.
언제, 어디서나 굿네이버스와 함께하고 싶다면, 홈페이지(goodneighbors.kr) 굿멤버스 메뉴에서 회원 모임 후기와 나눔 이벤트를 만나 보세요. 굿네이버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하세요. 굿네이버스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에서 개인 정보 확인 후 문자 수신을 동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