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좋은이웃 특별한 여행

[모니터링모임] 굿모닝 6기 종결모임

관리자 조회 925 추천 4 2015-02-16

 

슬라이드1.JPG

2014년 11월 21일 금요일 밤. 굿네이버스 라운지에서 굿모닝6기의 종결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아침부터 분주하게 회원들을 맞이하기 위해 준비했는데요,

굿모닝 6기로 활약해주신 회원들과 함께 모니터링 결과를 공유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슬라이드2.JPG

슬라이드3.JPG

1부_타이포.jpg

처음 만났던 굿모닝 오리엔테이션부터 매달 주어지는 주제를 모니터링 하기 위해 함께 했던 날들을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길다고 느껴졌던 8개월이 어느덧 지나 아쉬움이 남는 것 같습니다.

1부_타이포(사진).jpg감사한마음을전합니다.jpg

2014년 모니터링 활동을 위해 애써주신 굿모닝 6기 회원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적은 카드, 그리고 활동자료를 전달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자원봉사활동증명서도 빠질 수 없겠죠?:)

작은 것들이지만 한껏 기뻐해주시는 모습에 굿모닝 TF들도 함께 기뻤던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한마음을전합니다(사진).jpg

이대로 종결모임이 끝난다면 섭섭하겠지요…… 따뜻한 마무리를 위해.

2부_타이포.jpg너는내운명.jpg

사전에 작은 선물을 준비하시도록 했는데요, 그것은 바로 ‘짝궁 찾기’ 게임을 하기 위해서 였어요.

“로미오”가 “줄리엣”을 만나고, “무한”과 “도전”이 만나는 운명의 선물교환.

이번 게임을 통해서 서로 잘 몰랐던 다른 조원들과 이야기도 나누고 선물도 교환하면서 훈훈하고 따뜻함을 나눌 수 있었네요.

너는내운명(사진).jpg 굿모닝TF의 이름을찾아라.jpg

회원들이 앉아 있던 의자에는 사실 비밀이 숨겨져 있었어요. 오늘의 하이라이트일수 있는 경품추첨인데요. 바로 굿모닝 6기를 이끌었던 TF들의 이름이 적힌 종이가 붙어 있었죠. 굿모닝 TF들의 이름을 얼마나 잘 알고 계신지를 알 수 있었던 시간. 모두 본인이 당첨되신 줄 아셨죠?

임인용? 심미희? 임형빈? 조미선? 아니라는 거 다들 아시죠?J저희들을 잊지 말아주시라는 작은 바램.

 

굿모닝TF의 이름을찾아라(사진).jpg 조장님들감사합니다.jpg

1년동안 든든하고 묵묵히 열정을 다해주신 조장님들. 2014년 좋은이웃 콘서트에 초대되셨네요.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조장님들감사합니다(사진).jpg

나에게 굿모닝이란.jpg 나에게 굿모닝이란(사진).jpg첫다짐과소감.jpg첫다짐과소감(사진).jpg

그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여러분들의 모니터링 활동을 통해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굿네이버스가 되겠습니다.

함께여서 행복한 2014년이었습니다.

슬라이드4.JPG

슬라이드5.JPG슬라이드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