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더네이버스 클럽이란?

‘더네이버스클럽’에는 후원, 그 이상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이끌어가는 ‘더네이버스클럽’을 소개합니다.

후원문의 02-6424-1783 , gnmc@gni.kr

나눔을 하면 오히려 제 마음이 더 편안해집니다. 제게 주어진 이익의 10%를 반드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서 사용하는 것, 바로 제 나눔의 원동력입니다.

박주규 회원님은 ㈜경우머트리얼의 대표로 2009년부터 다양한 국내, 해외사업 후원과 함께 40여 명 아동들의 결연후원자가 되어주었습니다. 사업을 하며 주어진 이익의 10%는 반드시 사회에 환원하자는 박주규 회원님과 가족들의 다짐은 꾸준히 후원을 늘려가는 원동력이 되었고, 따뜻한 나눔은 지구촌 어려운 이웃들이 다시 일어나 꿈 꿀 수 있게 하는 희망이 되었습니다.

결혼기념일을 맞아 의미 있는 나눔을 하고자 했던 박주규 회원님은 식수문제로 고통 받고 있던 탄자니아 므완자 코메섬 지역에 깨끗하고 안전한 식수 공급이 가능한 우물을 설치하여 약 1,000여 명의 지역 주민들이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또한 해외 어려운 아이들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기원하며 결연후원자를 만나지 못한 많은 아이들에게도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지원하기도 했습니다.

박주규 회원님의 후원을 통해 지금도 지구촌 곳곳에는 지역 주민들의 건강과 아이들의 꿈이 지켜지고 있습니다. 내가 가진 것을 나눔으로써 더욱 큰 가치를 지향하는 박주규 회원님의 걸음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