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더네이버스 클럽이란?

‘더네이버스클럽’에는 후원, 그 이상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이끌어가는 ‘더네이버스클럽’을 소개합니다.

후원문의 02-6424-1783 , gnmc@gni.kr

나눔이라는 것이 남을 위해서보다 나를 위한 일임을 깨달았습니다. 나눌 수 있는 여건이 되는 한 계속해서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삶을 실천하고 싶습니다.

2011년부터 국내·해외사업 및 해외아동결연 후원을 실천하고 있는 윤주현 회원님은 어릴 때부터 다른 사람들을 돕고자 했던 어머니의 가르침을 기억하고 삶 속에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좋은 이웃입니다.

후원을 시작한 후 아들이 누군가를 돕는 모습이 참 좋고 자랑스럽다고 하셨던 어머니, 그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에도 더욱 자랑스러운 아들이 되고자 더 많은 아이들과의 결연 후원을 결심했고, 지금까지도 꾸준한 나눔을 통해 좋은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윤주현 회원님의 후원을 통해 아프리카의 탄자니아, 말라위, 아시아의 네팔, 방글라데시, 중남미의 과테말라, 카메룬 등 다양한 국가의 많은 아이들이 학업을 유지하며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받는 기쁨보다 주는 기쁨이 더 크고, 누군가를 도울 수 있는 여건이 되는 것이 오히려 더 행복하다는 윤주현 회원님을 통해 나타날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