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더네이버스 클럽이란?

‘더네이버스클럽’에는 후원, 그 이상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이끌어가는 ‘더네이버스클럽’을 소개합니다.

후원문의 02-6424-1783 , gnmc@gni.kr

“아이들은 아무 죄가 없잖아요. 우리 아이들만큼은 빈곤으로 인한 문제에서 자유롭기를 바라요.”

정재현 회원은 2014년부터 굿네이버스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후원하는 좋은 이웃으로 국내 아이들의 건강하고 밝은 미소를 지켜주었습니다.

삶 속에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나와 가까운 곳에 있는 국내 아이들의 아픔에 귀를 기울이고 아이들이 보다 건강하게 꿈을 키우며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정재현 회원은 어른들로부터 나타나는 세상의 많은 부조리가 아이들에게까지 배고픔과 아픔으로 남지 않기를 바랐습니다. 또한 빈곤 문제가 아이들에게 삶의 한계로 느껴지지 않도록 아이들의 든든한 지원자가 되어 주고자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습니다.

정재현 회원의 후원은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나의 권리를 바로 알고 실천하는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자라도록 지원했고, 빈곤과 방임으로 고통받는 아이들이 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디딤돌이 되었습니다.

나눔에 대한 특별한 가치를 품고 수 많은 학생들을 가르치며 국내 어려운 아이들의 삶에도 좋은 변화를 선물하는 정재현 회원의 걸음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