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더네이버스 클럽이란?

‘더네이버스클럽’에는 후원, 그 이상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이끌어가는 ‘더네이버스클럽’을 소개합니다.

후원문의 02-6424-1783 , gnmc@gni.kr

“아이들에게 받은 사랑을 다시 아이들에게 더 큰 희망으로 되돌려줘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이상배 회원은 부루마블 씨앗사의 대표로 2013년부터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어려운 아이들을 돕는 좋은 이웃으로 함께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행복할 권리, 즐길 권리에 대해 관심이 많은 이상배 회원은 한국에서 개발, 출시되어 성장한 부루마블이 아이들에게 사랑을 받은 만큼 어려운 아이들에게 더 큰 희망으로 되돌려주고자 나눔을 시작하였습니다.

이상배 회원은 어린 시절에 쌓을 수 있는 좋은 추억들과 아이들 스스로 사랑받고 있다고 느낄 수 있는 경험이 한 사람의 성장 과정에서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학대와 빈곤 등의 환경 속에서 상처 입은 국내의 아이들이 더욱 밝은 미소를 품고 자라날 수 있도록 국내 아동 권리 보호를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이어가는 것도 같은 이유에서입니다.

부루마블을 가지고 놀던 아이가 어느덧 부모가 되어 자녀들과 어린 시절의 게임을 함께하며 좋은 추억을 쌓아가는 것과 같이, 나눔을 전하는 일도 서로가 서로에게 이어져 더욱 많은 아이들이 희망찬 내일을 꿈꿀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는 이상배 회원의 마음처럼 나눔에서 비롯된 작은 즐거움이 사람과 사람을 잇고, 세대와 세대를 잇는 미래의 새로운 희망으로 전해지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