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더네이버스 클럽이란?

‘더네이버스클럽’에는 후원, 그 이상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이끌어가는 ‘더네이버스클럽’을 소개합니다.

후원문의 02-6424-1783 , gnmc@gni.kr

“아이들이 주어진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같은 출발선에 설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습니다.”

김영택 회원은 ㈜씨·피 코리아의 대표로 2012년부터 굿네이버스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후원하는 좋은 이웃으로, 그리고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의 대표로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두 명의 자녀를 양육하며 사회에서 소외되고 외로운 아이들에게도 동일한 기회와 따뜻한 보호의 손길이 필요하다고 느낀 김영택 회원은 곳곳에서 어려운 아이들의 소식이 들릴 때마다 외면하지 않고 가장 먼저 나눔의 손길을 내밀었습니다.

김영택 회원은 아이들이 주어진 어려운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모두가 동등한 출발선에 설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삶 속에서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보호와 지원이 필요한 아이들이 보다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지와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김영택 회원의 나눔은 국내 수많은 아이들이 빈곤과 외로움을 홀로 견디지 않고 좋은 이웃의 울타리 안에서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돕는 든든한 밑거름이 되어주었습니다.

국내 아이들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나눔으로 실천하고 있는 김영택 회원과 ㈜ 씨·피 코리아의 좋은 변화를 위한 걸음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