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더네이버스 클럽이란?

‘더네이버스클럽’에는 후원, 그 이상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이끌어가는 ‘더네이버스클럽’을 소개합니다.

후원문의 02-6424-1783 , gnmc@gni.kr

“나눔의 기쁨이 회사를 성장하게 하는 원동력이자, 임직원에게는 따뜻한 동기 부여가 되기를 바랍니다.”

김보근 회원은 ㈜인정에프앤비의 대표로 2013년부터 현재까지 도움이 필요한 30여 명의 해외 아동과 결연을 맺고 꾸준히 후원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나눔을 통한 기쁨이 주변 사람에게도 전해지기 바라는 마음에 후원을 시작하게 되었다는 김보근 회원은 함께 일하는 임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이 지구 반대편 아동의 후원자가 될 수 있도록 돕는 등 사내 나눔 문화 확산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10명의 결연 아동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며 시작된 김보근 회원과 ㈜인정에프앤비의 따뜻한 나눔은 이제 국경을 넘어 네팔, 인도, 필리핀, 도미니카공화국, 파라과이, 말라위, 에티오피아, 케냐 등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16개국 30여 명의 결연 아동에게 전해지고 있습니다.

단순한 이익 추구를 넘어 지구촌 어려운 아이들을 보듬는 좋은 이웃이 많아질 때 더욱 따뜻한 세상이 될 거라고 믿는 김보근 회원. 의사, 선생님, 예술가 등 결연아동의 소중한 꿈과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기쁨은 나눔이 가져다준 가장 큰 선물입니다.

오늘도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는 ㈜인정에프앤비와 김보근 회원님의 따뜻한 발걸음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