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더네이버스 클럽이란?

‘더네이버스클럽’에는 후원, 그 이상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이끌어가는 ‘더네이버스클럽’을 소개합니다.

후원문의 02-6424-1783 , gnmc@gni.kr

“데뷔 후 지금까지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만큼 팬들과 좋은 일을 함께한다는 마음으로 나눔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소지섭 회원은 2006년 국내 수해 지역 복구를 위한 후원을 시작으로 빈곤가정아동 의료 지원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내밀어 온 좋은 이웃입니다.

2017년 데뷔 20주년을 맞아 진행한 아시아 팬 미팅 투어 수익금을 국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의미 있는 일에 사용하기로 결정하고, 국내 저소득 가정 여아들을 위한 지원 사업과 전국 학대피해 아동들을 위한 치료에 적극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동안 소지섭 회원은 저소득 가정의 여아들이 성장 과정에서 겪을 수 있는 신체적, 정신적 변화를 잘 극복하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왔습니다.
더불어 사회에서 적절한 보호를 받지 못한 학대피해 아동들을 위한 심리치료를 적극 지원함으로써 학대피해 아동이 학대로 인한 상처와 트라우마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우리 주변의 소외된 아이들에게 따뜻한 울타리가 되어준 소지섭 회원. 앞으로도 소외된 아이들과 함께 눈을 맞추고, 그들의 어려움에 귀 기울이며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 나가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