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더네이버스 클럽이란?

‘더네이버스클럽’에는 후원, 그 이상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이끌어가는 ‘더네이버스클럽’을 소개합니다.

후원문의 02-6424-1783 , gnmc@gni.kr

“기업의 존재 이유는 이윤 추구에 있지만 기업의 존재 가치는 나눔에 있어요. 땀 흘려 이룬 것의 소중함을 알고 나면 이웃과 더불어 사는 삶을 살게 되죠.”

김용주 회원은 2012년부터 해외아동결연을 통한 나눔에 동참해 온 좋은 이웃입니다. 내가 가진 것을 어려운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한 후원은 지금까지 해외 각국 36명의 아이들의 꿈을 지켜주든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습니다.

삶에서 땀 흘리며 얻은 물질의 소중함을 알기에 이웃과 더불어 살기 위한 나눔 역시 더욱 가치있게 느낀다는 김용주 회원은 국내·해외 및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의 소식을 들을 때마다 여건이 되는 한 누구보다 앞장서서 나눔을 실천해왔습니다.

어려운 이웃을 향한 김용주 회원의 나눔은 전세계 결연아동들에게 따뜻한 희망이 되어주었고 아이들은 보다 밝은 미래를 꿈꾸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김용주 회원은 앞으로도 더 많은 결연 아동을 후원하여 아이들이 빈곤으로 소외되지 않도록 희망을 전해주고자 하는 꿈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나눔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원한다는 김용주 회원.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가는 김용주 회원의 따뜻한 걸음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