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결연 후원을 고민하는 당신 오늘결연하세요

치킨을 끊고 내인생에 가장 소중한 치킨을 포기하고 친구랑..
스무살이라서.. 스무살 생일이라 의미있는 일을 시작해보고 싶어서..
차 할부 완납 후.. 차할부가 드디어 끝났습니다. 남은 돈어짜피 술값에..
32년 만에 금연 32년동안 담배 피워오다 딸 아이와 약속하기를 담배를..
비가 오는 날에 밖에 비가오고 집에 누워잇는데 문득 생각이 들었어요
아이가 태어났습니다..결혼 10년만에 생긴 아이가 곧 태어난지 1000일 됩니다
급여가 오름 직장에서 급여가 올랐습니다. 기분좋게 좋은 일을 작게나마..
유레카! 7살 아들에게 절약을 가르치면서 하고 싶어서 못하는 친구들이..

굿네이버스 후원자들의 실제 후원 후기 중
일부를 발췌하였습니다.

그거 아세요? 당신의 작은 결심, 결연아동에게는 큰 선물이 됩니다. 해외아동 1:1결연을 통해 나와 아이의 삶에 소중한 변화를 만들어주세요.

결연이 선물한 변화이야기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신 후원자님 덕분에 꿈을 이룰수 있게 됏습니다.
수학을 좋아하던 소녀는 의사가 되고 싶었습니다. “9학년(중학교3학년) 때 의사의 꿈을 꾸게 되었어요. 어릴 때 아버지가 많이 편찮으셔서 밤새 병원에 있었는데요. 부모님 모두 일찍 돌아가시고, 그때 기억 때문에 소중한 사람들이 아픈 모습을 보는게 너무 힘들었거든요.
14살에 시작된 결연, 선물 같은 만남 “저희 가족에게 굿네이버스는 늘 특별하고 감사한 존재에요.따뜻한 누군가가 있다는 걸 늘 떠올려요.”6년전 어트겅은 결연아동이 되었습니다.힘겨운 상황에서도 늘 밝고 씩씩했습니다.17살,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가장이 된 후에도 어트겅은 차근차근 미래를 그려나갔습니다.
어려운 아이들을 돕고 싶은 의대생의사의 꿈을 위해 열심히 공부한 어트겅은국립몽골대학에 입학했습니다.지금은 기형으로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을 돕기위해공부중입니다.결연을 통해 아트겅은 꿈에 한 걸음 더가까워졌습니다.
갤러리 진행 현황입니다.
다음 슬라이드 버튼
이전 슬라이드 버튼
해외아동 둘이 하트를 들고있는 아이콘 이미지 입니다.

당신의 결심을 기다리는 아이를 만나볼까요?

우표 아이콘 이미지입니다.해외아동

저는 필리몬 오폴로트에요!

우간다에 살고 있고, 6살입니다.

운동하기(을/를) 좋아하구요.

커서 선생님(이/가) 되고 싶어요!

해외아동 아이콘 이미지 입니다.
당신의 결심을 응원합니다. 결연후원하게 되면 아이들에게 이런것이! 깨끗한 환경에서 자라요 우물 및 공동 화장실 설치 정수기 지원 주거환경 개선 아플때 치료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보건소 및 병원 운영 의료서비스 및 건강검진 영양식 지원 학교에 다닐수 있어요 학비 및 학용품 지원 어린이집 및 학교운영 문맹퇴치교육 안정적인 소득을 얻을 수 있어요 가축대부사업 경작기구 및 모종지원 직업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