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더네이버스클럽

왼쪽라인

더네이버스클럽

오른쪽라인

(주)윈도스 서상석 대표와 임직원,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지난 25일, 우리 단체는 서상석 ㈜윈도스 대표와 임직원의 더네이버스클럽 등재식을 진행했습니다.

(주)윈도스 서상석 대표와 임직원의 더네이버스클럽 등재식 진행 모습
 
서상석 대표는 미얀마 아이들의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미얀마 학교건축사업비로 7천 4백만 원을 기부했으며, 미얀마 국적 직원을 포함한 (주)윈도스 임직원 26명은 서상석 대표의 나눔에 공감하며 총 2천 6백만 원의 성금을 모아 이 사업에 동참했습니다. 
 
이에, 뜻깊은 나눔의 확산을 기념하며 우리 단체 고액기부클럽인 더네이버스클럽에 서상석 대표와 ㈜윈도스 임직원을 각각 등재했습니다.
 
서상석 대표는 "전달된 마음과 뜻이 미얀마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의 씨앗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현재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미얀마 이웃들이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는 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미얀마를 국적을 가진 임직원 대표 엉턴은 "나눔의 기회를 주신 굿네이버스에 감사하다"며, "나눔을 통해 자국 미얀마에도 좋은 변화의 바람이 나타났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더네이버스클럽'은 나눔으로 좋은 변화를 만드는 우리 단체 특별회원 모임으로,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 중 특별한 나눔 활동을 통해 후원 이상의 가치 실현을 지향하고, 기부 문화 확산을 이끌어가는 모임입니다.

세상의 좋은 변화를 위해 나눔에 동참해주신 서상석 ㈜윈도스 대표와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 답변 방법
[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