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더네이버스클럽

왼쪽라인

더네이버스클럽

오른쪽라인

두선이앤씨 지정호 대표, 국내 결식아동지원 위해 1천만원 기부

두선이앤씨 대표 지정호씨가 국내 결식아동지원을 위해 1천만원을 우리 단체에 전달했습니다.

전달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 대구서부지부가 진행하는 대구광역시 부자가정 급식지원사업 '오늘은 아빠가 요리사!'에 사용됩니다.

'오늘은 아빠가 요리사' 사업은 대구 지역 내 한부모가정 부와 자녀 33가정, 76명을 대상으로 밀키트와 간식을 지원하는 급식지원사업으로 부자가정 아동의 결식 방지 및 가족 내 건강성을 증진하는 사업입니다.

굿네이버스 대구서부지부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준비한오늘은 아빠가 요리사
(사진 설명: 굿네이버스 대구서부지부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준비한 '오늘은 아빠가 요리사!' 비대면 프로그램 진행 사진)
 
굿네이버스 고액회원 모임인 더네이버스클럽 회원이자 이번 사업을 후원한 지정호 두선이앤씨 대표는 “코로나19로 많은 취약계층 가정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이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자 기부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아이들이 끼니를 거르는 어려움에서 벗어나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본 사업을 진행하는 문성원 굿네이버스 대구서부지부장은 “대구 지역 내 한부모 가정의 부와 자녀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두선이앤씨 임직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에게 밀키트와 간식 지원을 통해 균형 있는 식단을 제공하고 아버지와 자녀와의 관계가 증진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가정의 건강한 문화를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 주신 지정호 대표님의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 답변 방법
[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