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더네이버스클럽

왼쪽라인

더네이버스클럽

오른쪽라인

더네이버스클럽 윤성빈 선수(스켈레톤 국가대표), 학대피해아동 지원 위해 1천만 원 기부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선수
우리 단체 더네이버스클럽이자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선수가 11월 19일 ‘세계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앞두고 학대피해아동을 돕기 위해 우리 단체에 1천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우리 단체는 전달된 기부금을 통해 학대피해아동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심리 상담 치료 지원 등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윤성빈 선수는 “그동안 많은 분들로부터 받은 응원을 학대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다시 돌려주고 싶었다”며,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아동학대 문제에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윤성빈 선수는 2018년 학대피해아동을 위해 1천만 원을 기부했으며, 2019년에는 학대피해아동과 태풍 ‘타파’로 피해를 입은 포항지역 아동을 위해 2천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또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세계아동학대의 날을 앞두고 학대피해아동 지원을 위해 1천만 원을 기부하며 굿네이버스 고액후원자 모임 ‘더네이버스클럽’으로서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매년 학대피해아동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윤성빈 선수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문의

아래의 기본 정보와 문의내용을 모두 기입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 이메일 : GNMC@gni.kr /
전화번호 : 02-6424-1782~3

  • @
  • 답변 방법
[전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