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버튼

해외아동
결연
네비닫기

좋은이웃 이야기

[번역자원봉사모임] I'm your PEN 2기 모임

관리자 조회 1,028 추천 1 2011-04-25

main2.jpg

2_0.jpg

추운 날씨였지만, 번역자원봉사활동에 대한 열정을 품은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설레이는 마음으로 참여해주셨습니다!

 

2_1.jpg

2_2.jpg

7.jpg

 

굿네이버스의 자랑스러운 봉사자인만큼 굿네이버스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 필요하겠죠? 굿네이버스와 관련된 퀴즈시간을 통해 친목을 도모하고, 기관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적극적으로 퀴즈에 참여하는 회원님들을 보며 이번 한 해 번역자원봉사활동이 얼마나 뜨겁고 활동적으로 이루어질지 엿볼 수 있었습니다!

 

 8.JPG

 

번역자원봉사자의 역할에 대한 안내 시간에는 회원님들 모두 사뭇 진지하게 임해주셨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 결연아동과 회원님과의 편지 전달 과정을 이해할 수 있었고, 간접적으로나마 결연아동에 대한 회원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 시간을 통해 활동에 임하는 번역자원봉사자들의 책임감과 자부심을 볼 수 있었습니다.

 

10.JPG

 

행사의 마지막으로 시간! ‘나의다짐’!


2011년도 분주하겠지만, 이번 한 해 결연아동과 회원님들의 ‘사랑의 메신저’가 되기로 결심한 회원님들의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성껏 기록한 회원님들의 다짐은 1년간 타임캡슐에 보관 후 번역자원봉사를 마치는 12월 모임에 다시 받아보기로 하였습니다. 12월에 나의 다짐을 다시 받게 된다면 감회가 새롭겠죠!

 

2_6.jpg

 

가슴이 뜨거운 2기 번역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의 열정적인 활약을 기대합니다! 2011년 2기 번역자원봉사자 모두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