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국내

소봄이,
이렇게 지낸답니다!

2019.07.04
지난 3월 저소득가정 육아지원 캠페인 ‘미안해’를 통해 태어난 지 한 달도 안 된 손녀 소봄이와 소봄이를 돌보며 다시 아빠가 된 할아버지의 안타까운 사연이 소개된 이후, 좋은 이웃들의 사랑의 손길이 이어졌습니다. 선물 같은 나날을 보내고 있는 소봄이네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아빠가 아닌 할아버지여서 미안해

아이를 남겨둔 채 홀연히 사라져버린 딸로 인해 할아버지가 어린 손녀 소봄이를 돌본지도 어느새 2년이 다 되어 갑니다. 하루하루 늘어만 가는 양육비를 감당하기에 벅찬 현실이지만, 흘러가는 시간을 붙잡고 싶은 할아버지에게 소봄이는 삶의 이유이자 전부가 되었습니다.

좋은 이웃이 전한 따뜻한 정성

소봄이와 할아버지의 애틋한 사연에 많은 분들이 따뜻한 손길을 보내오셨는데요. 세심하게 챙겨주신 많은 지원물품은 큰 힘이 되었습니다.


  • 좋은 이웃 회원님들의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 선물상자가 신기한듯 만져보는 소봄이
  • 새로운 장난감에 눈을 떼지 못하는 귀여운 소봄이
  • 회원님의 맛있는 간식과 예쁜 꼬까옷을 선물해주셨어요~
  • 기저귀와 간식, 꼭 필요한 생필품까지
띵동~! 좋은 이웃의 응원 메시지! a*** 소봄이와 할아버님이 많은 사람들의 따뜻한 응원으로 따뜻하게 하루하루 살아갔으면 해요. 소봄아 너의 삶을 축복해! 그 어떤 사랑보다 큰 할아버지 사랑 안에서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렴!뒹굴** 작고 예쁜 소봄이에게 따뜻한 세상을 느끼게 해주고 싶어서 처음으로 정기후원 신청했어요. 아직 학생이라 많이는 못했지만, 소봄이가 건강하고 씩씩하게 잘 자라주길 바라는 마음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네요.
day.**** 소봄이를 처음 본 게 열흘 정도 된 것 같은데 보는 순간부터 눈물이... 지금도 매일같이 찾아봅니다. 후원금과 후원물품이 많이 모여서 소봄이 가족이 행복하고 모두 건강하게 잘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소봄이 소식 자주 전해주세요~^^ skybs**** 이제 곧 태어날 딸의 아버지가 되는 입장이라 그런지 더욱 가슴이 뭉클해집니다. 소봄이가 웃으면서 행복하게 잘 자라 주었으면 좋겠네요. 지원해 주시는 굿네이버스 직원 분들도 파이팅입니다!

함께 만든 좋은 변화

굿네이버스는 회원님들이 보내주신 사랑의 손길을 통해 소봄이 가정에 체납된 공과금을 비롯한 육아용품, 식료품 구입비 등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협소한 공간으로 인해 육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봄이네를 위해 주거환경 개선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미소천사 소봄이가 또래의 여느 아이들과 같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회원님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후원금은 소봄이네 가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 생계비-생활지원비, 식료품 구입비, 체납공과금 지원, 육아지원비-이유식 및 육아용품지원, 어린이집 특별활동비 지원, 양육 기술 안내, 주거환경개선비-주거이전비,아동과 조부모 방 조성

 

너무나 힘든 생활을 보내고 있었는데,
기적적인 도움의 손길로 희망을 되찾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응원 편지와 댓글들을
따로 보관해 힘들 때마다 꺼내 본답니다.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눌 수 있는 사람으로 자라도록
소봄이를 잘 가르치려 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소봄이 할아버지 -

 

소봄이에게 좋은 변화를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봄이와 같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 자라는 아이들이 더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세요. 후원하기
컨텐츠기획팀 이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