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해외

변정수 홍보대사의 우간다 나눔 이야기

2019.07.04
아프리카 아동들과 변정수 홍보대사 가족 단체 사진 이미지

희망을 가득 담아, 우간다로 출발!

지난 2005년, 결혼기념일을 맞이해 시작한 가족 봉사활동. 첫 해외 봉사활동 때 초등학생이던 첫째 딸 채원 양은 어느덧 대학생이 되어 우간다 아이들에게 들려줄 자신만의 이야기를 준비했는데요. 가족들 모두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속에 설렘도 한가득 담았습니다.
 

모두의 꿈을 향한 힘찬 런웨이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수업 시간은 ‘꿈’에 대한 이야기로 채워졌습니다. 변정수 홍보대사는 자신의 직업인 패션모델에 대해서, 딸 채원 양은 현재 공부하고 있는 그래픽 디자인에 대해서 이야기를 들려주었는데요. 아이들은 그렇게 새로운 세상을 만났습니다.
 
  • 모델 선배와 함께 멋지게 포즈 취하기
  • 플레이콘으로 표현한 밝은 미래
  • 친구들과 함께 자유롭게 꿈을 그려본 시간
  • 저마다 만든 작품을 자랑하며 다 함께 찰칵!

 
아이들 각자의 꿈을 표현하는 미술 시간. 엔지니어, 과학자, 요리사 등 다양한 직업들이 펼쳐졌습니다. 그리고 진로 프로그램의 마지막을 장식한 ‘꿈을 향한 런웨이’까지. ‘꿈’이라는 주제로 변정수 홍보대사 가족과 아이들이 하나가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인터뷰 1. 변정수 홍보대사 남편 유용운 씨, 아이들에게 넓은 세상을 어떻게 보여줄지 고민했는데, 다행히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어 기쁩니다.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 꿈과 희망을 전하고 싶어요. 인터뷰2. 변정수 홍보대사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만나 위로하고, 꾸준히 봉사활동을 할 수 있었던 것은 가족이 함께였기에 가능했어요. 주위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손을 내미는 뜻깊은 일에 많은 가족분들이 함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눔 활동의 지지자, 가족

변정수 홍보대사와 가족의 활동은 국내외를 가리지 않습니다. 국내 아동 의료비 지원을 위한 플리마켓 진행과 내레이션 목소리 기부 등 변정수 홍보대사는 적극적으로 재능 나눔을 이어왔는데요. 그 뒤에는 언제나 가족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위해 나아가는 변정수 홍보대사 가족을 굿네이버스가 응원합니다.
컨텐츠기획팀 이윤화
함께 많이 본 이야기